본문 바로가기

Music

브래드머핀-Blue (플랫 OST - Blu)[듣기/가사]

반응형

브래드머핀-Blue (플랫 OST - Blu)

싱글로 돌아온 '브래드머핀'. 최근 피키픽처스 웹드라마 '플랫' 1화의 삽입곡이었던 "Blue"를 발표했다.

브래드머핀-Blue (플랫 OST - Blu)바로듣기

브래드머핀-Blue (플랫 OST - Blu)

맛있는 빵집 '브래드머핀'이 신곡 "Blue"로 돌아왔다.
2014년, 3번째 싱글 '우아우'에 이어 3년만에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 '브래드머핀'. 최근 피키픽처스 웹드라마 '플랫'의 전편 OST를 맡은 '브래드머핀'이 피키픽처스 웹드라마 '플랫' 1화의 삽입곡이었던 "Blue"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Blue"는 극중 남주인공인 '연우'가 여주인공인 '다미'를 처음 마주하는 장면에 등장하는 테마곡으로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을 담은, 설레임이 가득한 곡이다. 곡 전반을 감싸는 시원한 분위기와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브래드머핀'의 래퍼 '라마'의 군 제대 후에 공식 음원으로는 처음 내놓는 이번 곡 "Blue"는 그 동안의 공백을 메우는 싱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총 12회에 걸친 '플랫'의 모든 bgm들은 현재 '브래드머핀' SNS계정에 게시되어 있다. 12가지의 테마를 일주일에 한 곡씩 작업하는 열의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래드머핀'. "daydream", "reaching for the stars", "고백" 등과 같은 미발표곡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후에 곡을 완성해 공식 음원으로 만들 계획이 있다고 그들은 말한다. '브래드머핀'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본다.
한편 '브래드머핀'은 '열정에 기름붓기'라는 SNS 동기부여 페이지로 복귀를 시작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최근 피키픽처스와의 콜라보, 웹드라마 ‘플랫’의 OST [Blue]를 복귀 첫 싱글로 발표했다. '열정에 기름붓기'와의 곡들도 곧 발표될 예정이다.

 

 브래드머핀-Blue (플랫 OST - Blu)[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