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nda(안다)-가족같은[뮤비/가사]가수 안다 만수르 나이

반응형

Anda(안다)-가족같은/가수 안다 만수르

22일 한 매체는 UAE 왕세제 조카인 자예드 만수르가 방한 목적으로 “(한국인 가수) 안다에게 물어보라”고 밝혔다고했다. 안다(ANDA)의 본명은 원민지로 1991년생으로 26세.

Anda(안다)-가족같은 바로듣기

Anda(안다)-가족같은/가수 안다 만수르 나이

‘독보적 존재감’ 안다(ANDA), 신곡 ‘가족 같은’ 발표 전격 컴백! 
“가요계 ‘안다 스타일’ 각인 시킬 것”
안다(ANDA), 19일 신곡 ‘가족 같은’ MV 티저 영상 전격 공개!
안다(ANDA) 신곡 ‘가족 같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 감성에 포커스!
관계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통해 ‘안다스타일’ 각인 시킬 것”



아이돌 그룹 홍수 속, 대한민국 가요계 댄싱 디바의 계보를 이어가며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가수 안다(ANDA)가 약 8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전격 컴백한다.

가수 안다 만수르

안다는 19일(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앨범 신곡 ‘가족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알듯 말듯 몽환적인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안다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다른 한쪽에서 괴로운 듯 머리를 감싸고 있는 남자의 상반된 모습이 이어지는 등 두 남녀 사이에 흐르는 복잡한 감정기류를 짐작케 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안다 특유의 개성 넘친 보이스를 타고 ‘All Light’ 이란 후렴구가 무반주로 반복되는 등 궁금증을 자아내며 신곡 ‘가족 같은’을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음악적 변신에 중점을 뒀던 이전 앨범들과 달리, 이번 신곡 ‘가족 같은’은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 감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고 밝히며 “이번 앨범을 통해 안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해온 만큼 ‘안다(ANDA) 스타일’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지난해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 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K팝을 대표할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한 안다는 2016년 하반기 브라운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SBS 주말특별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캐스팅된데 이어, 배우 현빈과 함께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여성 솔로가수 기근현상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 가요계에 신선한 단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다는 오는 22일(목) 정오, 정식 음원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보도자료/사진출처: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가족같은
작사,작곡: JY
편곡: PJ

가수 안다 만수르

아랍에미리트(UAE) 왕세제 조카 자예드 만수르가 한 매체는 “한국 여가수 ‘안다’를 만나러 온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주한 UAE 대사관 직원은 지난 21일 대사관 앞에서 모하메드 아부다비 왕세제의 조카인 자예드 만수르의 방한 목적을 묻는 기자에게 “돌아갔다. 안다에게 물어봐라”라고 말했다.

안다 만수르 나이

방한한 인물은 국내에도 익히 알려진 석유재벌 만수르의 아들. 모하메드 아부다비 왕세제의 조카인 자예드 만수르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의 첫 번째 아내 사이의 첫 번째 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26세인 안다(ANDA)의 본명은 원민지로, 지난 2012년 안다미로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다. 2013년까지 2장의 싱글 앨범과 1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하다 2015년 안다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자예드 만수르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47)의 첫 번째 아내 사이에 태어난 첫 번째 아들로 20대로 알려졌다.



안다는 지난해 2월 한 연예매체와 가진 인터뷰 에서 “제가 소속돼 있는 엠퍼러엔터테인먼트는 홍콩의 대기업 엠퍼러그룹의 자회사다. 지난해 3월께 홍콩에서 엠퍼러그룹 전체 행사 및 파티가 열렸을 때 유명 인사들도 많이 왔었고, 중동 부호 분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안다는 “그날 행사에서 처음 뵀던 중동의 한 분이 파티가 끝난 이후 제 소속사로 선물을 보냈다. 나중에 그분이 중동의 엄청난 부호란 말을 들었다”면서 “구애를 받은 것은 맞지만, 사귀지는 않는다”라고 밝혔다. 

Anda(안다)-가족같은[뮤비/가사]가수 안다 만수르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