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alvo (말보)-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듣기/가사]

반응형

Malvo (말보)-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

알앤비 소울 아티스트 Malvo (말보) 가 두번째 싱글 '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 을 발매했다.

Malvo (말보)-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바로듣기

Malvo (말보)-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

알앤비 소울 아티스트 MALVO 의 두번째 싱글!
데뷔 첫 싱글 Two of us 이후 2017년 한해 여러 축제와 페스티벌 무대를 달군 MALVO! 
그 두번째 싱글은 포맨의 Baby Baby ,우리 사랑한날 그리고 신용재의 빌려줄게를 작곡한 작곡가 이치우와의 콜라보레이션! 



듣고나면 머릿속을 멤도는 주문같은 사운드가 매력적인 색다른 알앤비 곡 '프라이데이 핑퐁' 은 '한번 듣고나면 모두 다 핑퐁거리게 될거예요' 라는 MALVO의 한마디처럼 중독성 넘치는 후렴을 입가에 남기며 마무리된다.

* Artist said


"어느 금요일 밤, 오랜만에 강남역의 한 카페에서 MALVO를 만났어요.
우리가 앉은 바로 뒷 자리엔 화려한 외모의 여성들이 있었는데요, 들으려 했던건 아니지만 우연히 들려오는 얘기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오늘 밤 뭐하고 놀까? ' 얘기하며 각자 본인이 아는 오빠와 그 오빠의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곧 이어서 한 친구 쪽의 지인들과 놀자며 자리를 나서는 그녀들의 뒷모습에서 선택받은 자들의 희열과 선택받지 못한 자들의 씁쓸함이 동시에 보이더라구요, 한쪽은 즐겁게 한쪽은 삼겹살에 소주나 한잔 했겠죠?

근데 MALVO 에게 이 얘기를 해줬더니 사실은 요즘 자기가 그런 상황인것 같다고 하는 웃픈 상황이 벌어졌어요.
그래서 그 날 밤 만들어 진 곡이 Friday Pingpong 이예요 - 이치우"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순간 탁구공처럼 이리튀고 저리튀고 오가며 맘대로 되지 않고 핑퐁거리는 마음을 노래해봤어요, 
치우형의 다음 프로젝트 100가지 목소리 Heshe 도 함께 하는데요 그때는 사랑노래 행복하게 하고 싶어요, 이런 웃픈 실화 말구요" - MALVO

 

 Malvo (말보)-Friday Pingpong (프라이데이 핑퐁)[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