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즌즌-흩날리네 (Vocal 손정수)(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

즌즌-흩날리네 (Vocal 손정수)(해피시스터즈 OST)

신인 작곡가 ‘즌즌’과 안동 시내 스타 ‘손정수’가 참여해 부른 "해피시스터즈" OST Part. 10 "흩날리네"를 발매했다.

즌즌-흩날리네 (해피시스터즈 OST) 바로듣기


즌즌-흩날리네 가사

세상이 끝나버린 것만 같았어
붙잡으려 애원도 해봤어
뒤돌아보지 않는
너를 원망도 했어
남은 추억들마저 힘이 없어

부르다 지쳐서
울다가 소리쳐도
대답 없는 너의 이름
포기할 수 없었어
인정할 수 없었어
연기처럼 흩어지는
우리 사랑이
아팠던 행복으로
남아 흩날리네

즌즌-흩날리네 (Vocal 손정수)(해피시스터즈 OST)

신인 작곡가 ‘전종범(즌즌)’과 안동 시내 스타 ‘손정수’의 콜라보 "해피시스터즈" OST Part. 10 "흩날리네" 발매!!



신인 작곡가 ‘즌즌’의 "흩날리네"가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 민연홍 극본 한영미) OST Part.10으로 공개되었다.

국내 최고의 스트링 팀 ‘융스트링’의 선율로 슬픈 Intro의 분위기를 앞세워 슬픔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1절은 피아노와 보컬의 담담하고도 슬픈 감정을 잘 담아내고 있으며, 곡이 진행할수록 감정을 극대화 시키는 스트링 편곡과 능숙하게 감정을 이끌어가는 보컬의 강약조절이 돋보인다.


"흩날리네"는 작곡가 ‘즌즌’의 어린 시절 사고로 갑자기 떠난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처음으로 작사, 작곡을 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며, 다시는 만날 수 없는 그 감정을 마치 연인의 이별처럼 중의적 표현으로 잘 풀어 쓴 가사가 돋보인다.

"흩날리네" 보컬을 책임진 ‘손정수’는 SBS프로그램 판타스틱듀오 시즌1에서 ‘안동시내스타’라는 이름으로 MVP를 하며 얼굴을 알렸고, JTBC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서도 큰 활약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조합이 발라드 음악의 또 다른 열풍을 몰고 올지 기대가 된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 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즌즌-흩날리네 (Vocal 손정수)(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