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UNE (무네)-멍 [가사/듣기]

반응형

MUNE (무네)-멍

차세대 솔로 여성 발라더 가수 무네(MUNE)가 오늘 2월 22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멍'을 발매했다. 

MUNE (무네)-멍 바로듣기

MUNE (무네)-멍

감성 충만 발라드 "그때, 우리" 발매로 가요계에 입문했던 가수 무네(MUNE). 
오는 2월22일 그녀의 2번째 싱글 앨범 '멍'이 발매된다
차세대 솔로 여성 발라더로써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줬다.
어느 보도 매체에선 그녀를 제2의 백지영이라고도 말했었다.1년 반이 흘렀다.



그녀는 첫 싱글 발매 후, 조용히 더욱 그녀의 음악적 역량을 갈고 닦으며 더 높게 뛰어오를 준비를 해왔다. 보컬 트레이너 일을 병행하며  자신이 느끼기에 부족했다고 생각한 "음악적 디테일"을 조금씩 채워 온 것이다.

무네의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멍'은 첫 번째 앨범 "그때, 우리"의 내용과 연결되는 인디 락발라드곡으로, 밴드 컨셉의 편곡과 슬픈가사가 두드러지는 곡이다.


특히 무네는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곡의 가사도 본인이 직접 참여해 작사가로써의 재능도 보여주며 향후 보컬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써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은 1집때와 마찬가지로 프로듀서 김태규(빅보스)가 편곡과 믹스&마스터에 뮤지션'사운드힐즈'가 합류해 곡의 완성도를 더 높였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도 호평이 예상되는 가운데, 무네는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쌓아가며 대중과의 호흡을 맞춰가고있다.

이번 앨범발매후 지속적인 라이브 활동을 같이 병행할 계획도 있다고한다.

묵묵하게 항상 노력하는 가수 '무네'.
2월22일 발매되는 그녀의 신보 '멍' 또한번의 비상을 기대해본다.

01 멍
1) 작사자 : 김태규, 문혜진
2) 작곡자 : 김태규
3) 편곡자 : 김태규, 이현
4) 실연자 : 보컬(문혜진) 건반(김태규,이현) 어쿠스틱기타&일렉기타(이현) 베이스(김태규) 드럼(김태규) 미디(김태규,이현) 코러스(문혜진)

 

[출처:지니뮤직]

 MUNE (무네)-멍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