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가사/듣기]

반응형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뮤지컬 스타 '성두섭'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해피시스터즈"OST Part.11 "사랑일까요"가 공개되었다.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바로듣기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해피시스터즈" OST Part.11 뮤지컬스타 '성두섭' 애절한 발라드곡 "사랑일까요" 발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의 OST Part.11 "사랑일까요"가 공개되었다.



"사랑일까요"는 "해피시스터즈"의 출연 배우이자 뮤지컬 스타 '성두섭'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OST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종태'가 작사, 작곡하고 '2L'이 편곡에 참여한 발라드곡으로 극 중 '차도훈'(성두섭 분)의 심경을 대변할만한 곡이다.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차분한 분위기의 곡 도입부와 중독성 있는 곡 후반부의 멜로디가 애절한 느낌의 가사를 더욱더 돋보이게 하고 뮤지컬스타 '성두섭'의 기존 가요와는 차별화된 보이스와 창법은 듣는 이로 하여금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고 OST 역시 드라마와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성두섭-사랑일까요 (해피시스터즈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