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ZM (에이지엠)-EDGE (엣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AZM (에이지엠)-EDGE (엣지)

4인조 걸그룹 에이지엠(AZM / 성은지, 고유경, 이예진, 배수현)이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엣지(EDGE)’로 2일 데뷔했다.

AZM (에이지엠)-EDGE (엣지)바로듣기

AZM (에이지엠)-EDGE (엣지)

'에이지엠 (AZM)'은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을 보이는 걸그룹으로 리더 '성은지', 보컬 '고유경', 랩 '이예진', 보컬 '배수현' 으로 이루어진 실력파 4인조 걸그룹이다.



걸그룹 '에이지엠 (AZM)'은 'A to Z Music'의 약자로 처음부터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AZM (에이지엠)-EDGE

또한 '에이지엠 (AZM)'의 멤버인 리더 '성은지'는 중국어 자격증 HSK 5급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어 중국어에 능통하고, 랩담당 '이예진'은 미국 유학파 출신으로 영어에 능통하여 데뷔 후 해외 진출에 강점을 가진 걸그룹이며, 파워보컬리스트 '고유경'과 감성보컬리스트 '배수현'. 멤버 4명 모두가 댄스, 가창력, 외국어, 예능감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실력파 걸그룹이라 할 수 있다.

'에이지엠 (AZM)'은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첫 번째 걸그룹으로 감성 발라드 남성그룹 '다이아트리'의 보컬 출신 '김태완' 대표와 음반제작, 엔터테인먼트 전문 제작자 '신현욱' 대표가 공동으로 야심 차게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또한 '에이지엠 (AZM)'은 보컬리스트 출신인 '김태완' 대표의 전문적인 음반 프로듀싱을 통해 가창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실력파 걸그룹으로 A to Z Music (A.Z.M)의 뜻에 걸맞게 모든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겠다는 보컬 출신 대표의 당찬 포부를 담은 가능성 있는 보컬 걸그룹이라 할 수 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엣지 (EDGE)]는 신선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걸그룹 시장의 틈새를 공략하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에이지엠 (AZM)'의 타이틀 곡 "엣지 (EDGE)"는 '전효성', '빅스', '구구단' 등을 작업한 작곡가 '쥰'의 곡으로 일렉트로 메인신스가 주된 테마이며, 절도 있는 뭄바톤 비트에 미니멀한 악기구성 그리고 
재치 있는 VOX SYNTH가 돋보이는 세련된 걸크러쉬 한 곡이다.
멤버들 개개인만의 개성 있는 색깔이 짙고 기존 음악과 겹치지 않은 스타일이 곡의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에이지엠 (AZM)'만의 음악은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져다 줄 것이다.

'에이지엠 (AZM)'은 현재 1차로 단독 공연형 쇼케이스를 1월27일에 한양대 엔테식스 메두사홀에서 250석이 만석이 되며 성황리에 마쳤으며, 2차 미디어언론 쇼케이스가 2월 28일 오후 2시에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 케이홀에서 진행된다.

"EDGE" 뮤직비디오는 촬영 완료된 상태이며 뮤직비디오 티져 공개는 2월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3월2일에 음원 공개 및 각종 음원사이트 유통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오픈 할 예정이다.

'에이지엠 (AZM)'은 데뷔 전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브라질 남미 현지팬 3000명이 형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중국, 미국, 동남아 진출을 앞두고 있다.
현재 음악방송사와의 미팅을 통해 정식 방송 데뷔 일정을 조율 중에 있으며, 실력 있는 걸그룹으로 기대되는 신인이라는 호평을 관계자들에게 받고 있다.

 

 AZM (에이지엠)-EDGE (엣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