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너에게 달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너에게 달려

헬로비너스의 서영과 여름이 호흡을 맞춘 프로젝트 'FM 201.8'의 세 번째 곡 '너에게 달려'를 발매했다.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너에게 달려 바로듣기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너에게 달려

서영(헬로비너스), 여름(헬로비너스) Digital Single [FM201.8-03Hz : 너에게 달려]



헬로비너스 서영,여름이 노래하는 솔직한 사랑 이야기
'FM201.8-03Hz' 새 프로젝트 싱글 공개

마치 손에 잡히지 않는 바람처럼, 알 듯 말 듯 풀리지 않는 퍼즐처럼, 생소하기만 했던 느낌들이 첫사랑의 감정이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 순간.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의 Digital Single FM201.8-03Hz '너에게 달려'

프로젝트 'FM 201.8'의 세 번째 작품이 베일을 벗었다. 헬로비너스의 서영과 여름이 입을 맞춘 '너에게 달려'가 이제 리스너들의 감성 주파수를 정조준한다.



프로젝트 'FM 201.8'은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주파수를 의미한다. 판타지오뮤직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아티스트 콜라보를 시도하고 있다.

앞서 헬로비너스의 앨리스가 본명 '송주희'로 '재미없을 나이'를 발표하며 프로젝트 'FM 201.8'의 포문을 열었다. 그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무력감과 고독감을 담담하고 진솔한 가사로 표현하며 이 시대 청춘들의 삶을 이야기했다.

이어 아스트로의 막내 윤산하와 믿고 듣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프로젝트 'FM 201.8'의 배턴을 넘겨받아 '잘 알지도 못하면서'로 그저 '편한 동생'이고 싶지 않은 한 남자, 그리고 이제는 사랑에 조심스러워진 또 다른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전했다.

이제 판타지오뮤직의 새로운 시도 프로젝트 'FM 201.8', 그리고 그 세 번째 프로젝트 서영과 여름의 '너에게 달려'에 빠져들 시간이다.

[Track Review]

1. 너에게 달려
[작사: 어벤전승 / 작곡: 어벤전승 / 편곡: 어벤전승]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너에게 달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