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듣기/가사]

반응형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 바로듣기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 가사

너의 연락이 왔어
마침 그리웠는데
얼마나 바쁘길래
이제 답장을 하니

이틀만에 온
너의 소식이 미워도
왠지 그것마저 마음이 먼저
널 찾고 있어

너를 다시 만났어
마지막이 될거란
너의 말이 자꾸만
귓가에서 맴돌아

이미 정리 한 듯한
너는 조그만
망설임 하나 없이
내게 이별을 안겨주네

나를 떠난다는 그 말에
너를 잡진 않았어
내가 뭐라한들 너에겐
들리지 않을 테니

마지막 네게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어서
아무렇지 않은척 해도
자꾸 눈물이 나와

며칠이 또 지나 갔어
이젠 모든곳에
또 니가 보이진 않아

너와 찍은 사진은
못 지울거 같아
아직은 내가 좀더
많이 아픈가봐

연락없는 핸드폰
참 오랜 만인가봐
조용해선지 왠지 오늘은
늦게 일어났어

너와 함께할땐 그렇게
시끄러워 했는데
벌써 몇년이 지난것처럼
그리워 지려 해

니가 그렇게 말하던
사랑이 뭔진 아니
너와 내가 말하던 사랑은
같은 거니
하루에도 수백번
내게 속삭인 너의 모든 말들은
결국 모두 거짓말이 됐어

어느날 마주친 너의 눈빛이
그 어떤 얼음보다 차가워
가슴이 아파
차가운 눈동자 그안에 비친
나의 모습
그랬구나 거긴 내가 없구나

니가 그렇게 말하던 사랑이
뭔진 아니
너와 내가 말하던 사랑이
같을리 없지
하루에도 수백번
네게 설레던 나의 모든 날들은
결국 모두 거짓말이 됐어

woo 모두 거짓말이 됐어

모두 거짓말이 됐어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

일방적인 이별만 남긴 채 떠나가버린 연인에게 처음의 그리움, 뒤늦은 분노, 그리고 마지막 체념과 슬픔을 순서대로 담아,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더 공감을 이끌어 내는 곡인 '너의 모든 말들은' 이 발매되었다.
이 곡은 권익철, 김남지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팀 'hedgehog'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며 작곡은 권익철, 작사는 멤버 두 명 다 참여하였다.
녹음 당시 곡의 전체적 색깔 및 보컬 디렉팅에 관한 방향성을 제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권익철과 성숙하면서 슬픈 보이스로 자신의 이야기처럼 노래를 풀어나간 김남지.
이 두 사람의 힘이 듣는 이들이 한층 더 곡에 몰입할 수 있도록 큰 빛을 발하고 있으며, 또한, 그룹 '베일'의 메인 기타리스트이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중 한명인 엄주혁이 기타 연주를 포함하여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곡의 더욱 큰 힘을 실어주었다.


Hedgehog (헤지호그)-너의 모든 말들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