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벤-Iced Coffee [가사/듣기]Live

반응형

벤-Iced Coffee 

벤(BEN)이 두 번째 선물 새 싱글 `Iced coffee(아이스커피)`를 발매했다.

-Iced Coffee(아이스커피)바로듣기

벤-Iced Coffee(아이스커피)

벤(BEN) Single [Iced Coffee]

햇빛 쏟아지는 막 시작된 따스한 어느날, 누구보다 먼저 봄을 가져다주는 벤(BEN)의 두 번째 선물 'Iced Coffee'   



벤(BEN)이 가져온 이른 봄 첫 선물은 결국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의 슬픔을 이겨내는 주문과도 같았던 'Love Recipe(러브 레시피)' 였다. 그리고 오늘 공개되는 두 번째 선물은 따스한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앨범 'Iced coffee(아이스커피)'이다. 

아티스트 벤(BEN)이 생각하는 음악 속에는 어느 순간은 오래도록 기억되고, 또 어느 순간은 금방 지나가 버리는 그 찰나의 시간이 가진 각각의 다양한 감정을 담고자 했다. 그 선명한 감정들이 상처투성이 슬픔이나 아픔이 아닌 그것들의 또 다른 시작인 사랑과 행복이 지닌 찬란한 아름다움도 동시에 담겨있길 바라는 바람을 담고 있다. 


“ 밤하늘 같은 색에 Half & Half 그리고 Ice like a star

내가 만든 세상에서 넌 여기 얼음처럼 항상 가득해 ”


특히 4월 3일 공개되는 'Iced Coffee'는 아이스커피를 좋아하는 연인들의 사랑의 행복으로 채워 넣은 사랑느낌 물씬 풍기는 곡으로 커피를 마시는 시간동안 늘 함께하고 서로의 얼굴을 보며 행복해하는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노래이다. 


꽃잎을 건드린 따뜻한 바람이 머무는 오후 커피 한잔과 잘 어울리는 'Iced Coffee'는 기존에 벤(BEN)이 노래했던 애절한 감정 대신 가벼우면서도 한층 부드러워진 목소리를 만날 수 있다. 


자신의 목소리 하나만으로 특정 스타일이나 장르에 한정되지 않는 '보컬리스트'로 승부수를 띄운 벤(BEN). 그녀의 목소리로 만나는 새로운 봄을 기대해 본다.


'목소리' 만으로도 가득 채울 수 있는 계절이 있다면 그 시작에 서 있을 아티스트 '벤(BEN)'


벤-Iced Coffee(아이스커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