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급비밀 (TST)-LOVE STORY (러브 스토리)[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일급비밀 (TST)-LOVE STORY (러브 스토리)

그룹 일급비밀(TST)이 싱글 ‘러브 스토리'(LOVE STORY)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ST (일급비밀)-LOVE STORY(러브 스토리) 바로듣기

일급비밀 (TST)-LOVE STORY (러브 스토리)

일급비밀(TST) Single Album [LOVE STORY] 발매!

일급비밀이 세 번째 앨범이자 첫 싱글 앨범 [LOVE STORY]로 컴백했다.



2017년 1월 1일 첫눈에 반한 소녀를 향한 풋풋한 감정을 표현한 She에 이어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이 맞는지 알지 못해 흔들리며 MIND CONTROL을 노래하던 일급비밀은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을 확신하는 LOVE STORY로 하나의 사랑 이야기를 구성하고 있으며 일급비밀만의 사랑 노래 진수를 보여준다. 

이번 [LOVE STORY] 앨범에는 첫 앨범부터 일급비밀과 함께했던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의 손을 거쳐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하여 최강의 팀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며 멤버 우영, 정훈, 경하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고 아인이 안무를 담당하여 한층 더 성장한 일급비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련한 도입부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일급비밀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였으며 뮤직비디오는 사랑이 시작되면서 마음속에 피어난 봄을 형상화하여 감각 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일급비밀. 차근차근 일급비밀만의 색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싱글 앨범 [LOVE STORY]를 통해 앞으로의 활동 역시 기대해 본다. 


[곡 소개]

"LOVE STORY"는 90년대 팝 스타일의 매력을 뽐내는 곡으로, 

레트로적인 사운드와 조화된 세련된 가창이 듣는 이들을 일급비밀만의 곡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고 있으며, 

아련한 느낌의 도입부와 귀에 아른거리는 후렴구는 설득력 있는 가사와 더불어 일급비밀만의 매력을 더욱 어필시키고 있다.


일급비밀 (TST)-LOVE STORY (러브 스토리)[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