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혜림-내가 너인 것처럼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오혜림-내가 너인 것처럼 

감성 보컬리스트 '오혜림'이 두번 째 싱글 [내가 너인 것처럼] 을 발표했다.

오혜림-내가 너인 것처럼 바로듣기

오혜림의 두 번째 싱글 [내가 너인 것처럼]

'나를 좀 알아줘 내가 너인 것처럼'


내 아픔을 누군가는 나처럼 이해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저마다의 사연 속에서 노래는 조금씩 다른 위로가 될 것 같다.


첫 번째 싱글 이후에 더욱더 깊어 진 감성과 가창력으로 돌아온 감성 보컬리스트 '오혜림'의 두번 째 싱글 [내가 너인 것처럼] 많은 이들의 가슴속에 긴 여운을 남기길 바래 본다.


오혜림-내가 너인 것처럼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