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애란-길고양이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조애란-길고양이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참여해 입상한 조애란이 '길고양이' 를 발매했다.

조애란-길고양이 바로듣기

조애란-길고양이

사소한 것들로 일상이 밝혀지는 순간 나는 때때로 기대했던 일보다 더 가슴이 뛰어오르곤 한다. 가장 편하고 나른할 때 다가오는 설레임은 곧 사라질 단발성 두근거림이 아닌 꽤 오래 머물듯 한 느낌이 들기에 마음이 더 따뜻해지기도 한다.


하얀 도화지에 물감이 서서히 퍼지듯 나의 설레임도 천천히 번져나간다. - 귀갓길에 길고양이를 만나는 순간, 의도치 않게 누군가 떠오르는 순간, 몰랐던 걸 깨닫게 되는 순간- 그 순간들이 '오후의 나른함'과 같다.

첫 번째 트랙의 첫 가사 [오후의 나른함]으로 이 앨범을 설명한다. 스물 초반에 만들었던 곡들을 스물 중반에 엮었는데, 이유는 너무 가깝지도 않고 멀지도 않을 때에 이 노래들만의 따뜻한 느낌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았다. 투박하지만 그래서 더 소소하고, 아프기에 반짝거리며 다가갈 수 있는 그런 것들. 이 앨범을 듣는 사람들에게 나의 투박함과 나른함을 전하고 싶다. 

- 조애란


[Credits]

길고양이

작사, 작곡, 편곡 조애란

Guitar 최영훈 Piano, Vocal 조애란


평소와 같은

작사, 작곡, 편곡 조애란

Guitar 최영훈 Piano, Vocal 조애란 Vocal With 박성효


Somewhere Someone

작사, 작곡, 편곡 조애란

Guitar 탁성훈 Piano, Vocal 조애란


- 본 음원은 네이버 뮤지션리그 오픈스튜디오에 지원 받아 제작 되었습니다


조애란-길고양이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