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승현, 이동우-힘들 때 들어줘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김승현, 이동우-힘들 때 들어줘 

보컬 ‘김승현’과,  ‘이동우’가 김승현의 두 번째 플랫폼 [기획전]으로 만나 "힘들 때 들어줘"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승현, 이동우-힘들 때 들어줘 바로듣기

김승현, 이동우-힘들 때 들어줘

김승현, 이동우 [기획전 2018 : 김승현X이동우(5月)]


[기획전 2018 : 김승현X이동우(5月)]


봄, 가을, 겨울에 듣고 싶은 감성 보컬 ‘김승현’과, 따뜻한 말을 전해주고 싶은 ‘이동우’가 김승현의 두 번째 플랫폼 [기획전]으로 만나 5월의 감성을 표현합니다.


1. About ‘기획전’

[전시회]는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그리고 제 의견 100%가 들어간 저의 음악을 표현한 것이고 [기획전]은 다른 아티스트들과 기획을 해서 작품을 만들어 내거나, 제가 다른 아티스트를 생각하며 쓴 곡들 즉 컬래버레이션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만의 색깔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서 새롭게 다가오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 (5月)의 주제 “힘들 때 들어줘”

저는 최근까지 이별 노래, 사랑 노래 들만 만들고 불러왔다가 ‘처음으로 음악을 듣는 사람들과 이어폰으로 소통을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힘들 때 들어줬으면 좋겠고 또 이 노래를 듣는 시간만큼은 내가 여러분의 편이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이죠. 저도 지금까지 제 목소리에 항상 화음을 넣어주고 힘을 주던 동우에게 이번 [기획전]을 같이 하자고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부르는 노래가 여러분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승현, 이동우-힘들 때 들어줘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