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tagger-DnA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스태거(Stagger)-DnA

래퍼 Stagger가 앨범 타이틀곡 [DnA]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tagger-DnA 바로듣기

스태거(Stagger)-DnA

신인 래퍼 Stagger의 데뷔 EP [DnA]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래퍼 Stagger의 포부와 상상력이 담겨 있다. 버클리음대 대학원 Music Business과를 졸업 후 현재 글로벌 대기업 음악부서에서 일하기까지. 모든 여정에서 지켰던 태도와 앞으로의 방향성을 담은 타이틀곡 [DnA]는 단어 ‘DnA’에 여러가지 함축을 넣어 풀어낸 곡으로 캐치한 훅과 재치 있는 가사들을 음미할 수 있다. 직접 프로듀싱한 비트 2곡을 포함하여 총 6곡이 담겨 있으며 로우파이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힙합 트랙들을 즐길 수 있다.


1. Tl;dr 


2. 4 Your Eyez Only


3. gold fish (Prod. By Stagger)


4. DnA

작사: Stagger / 작곡: Mantra / 편곡: Mantra

타이틀곡 ‘DnA’는 위에서 언급했듯 그 동안의 여정과 삶의 태도를 ‘DnA’로 비유하고 풀어낸 곡이다. 음악과 비즈니스에 흥미가 있던 본연의 DNA를 거부하지 않고 따라온 점, 그리고 D를 맞아야 할 분야와 A를 받아야 할 분야를 파악해 선택과 집중을 한 점, 어떠한 역경이 있더라도 꿈꾸고 이루는 것(‘D’ream & ‘A’chievement)을 멈추지 않은 점. 앞으로도 이러한 태도를 유지하겠다는 의지와 포부가 담긴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모교인 버클리음대 대학원이 있는 스페인에서 촬영했으며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알리칸테 등의 로케이션이 담겨있다. 감독, 촬영 및 편집은 비쥬얼 디렉터 juhyuk이 맡았다.


5. oUR Time


6. Sangria (Prod. By Stagger)


Stagger-DnA [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