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영은-두볼에 흐른다 (군주 OST)[듣기/가사]

반응형

서영은-두볼에 흐른다(군주 OST)

서영은이 부른 '군주-가면의 주인' OST '두 볼에 흐른다'가 1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 발표됐다.

서영은-두볼에 흐른다(군주 OST)

군주,가면의 주인 OST Part.10 (군주 OST) 서영은 '두볼에 흐른다'

'사랑은 사랑은 가끔은 너무나 아파서 / 두 눈에 바람만 스쳐가도 / 눈물이 되어 / 틈새 없는 그리움은 잊을 수 없게 / 자꾸 그대를 불러온다'라는 가사가 서영은의 애절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룬다. 

세자 이선(유승호 분)과 한가은(김소현 분)의 애틋한 재회 로맨스가 극대화된 가운데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의 10번째 음원인 '두볼에 흐른다' 가 발매된다.

이 곡은 MBC 구가의서 OST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공주의 남자 OST 박완규 '하루애' 등을 히트시키며, 폴포츠, 스틸하트 등 세계적인 가수들과 작업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과 드라마 빠담빠담 OST 노을의 '살기 위해서', 최고의 사랑 OST 지나 '내 사람이라서' 로 큰 사랑을 받는 작사가 강우경, 최근 허영생, 배슬기 등과 작업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OST 여왕 서영은과 함께 고민하며, 애정을 가지고 작업하였다.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 CREDIT ]

작사: 강우경,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지환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지환

 

음악감독 : 전창엽
음악 : 진명용, 마마고릴라, 조남욱, 안수완, 구자완, 최창국
음악효과 : 김동수
OST제작 :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OST :
양요섭-남자라서 울지 못했어
볼빨간 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황치열-잠시나마
Kei(러블리즈)-별과 해
김나영-괜찮다고
김연지-계절사이
케이윌-내가 사랑할 사람
서영은-두볼에 흐른다
김그림-단 한 사람 

 

서영은-두볼에 흐른다 (군주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