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IMMI(취미)-Runaway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CHIMMI(취미)-Runaway 

신인 혼성듀오 취미(효정 MHL)가  데뷔 싱글 ‘Runaway’를 발표했다.

CHIMMI(취미)-Runaway 바로듣기

CHIMMI(취미)-Runaway

Smooth & Bop with CHIMMI! 

Injoy CHIMMI!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 “MHL”. 정엽의 ‘없구나’ 작사/곡, 그라폴리오와 OST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한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에서 우승을 한 싱어송라이터 “효정". 이 둘로 구성된 ‘CHIMMI’(취미)는 MHL과 효정이 몸담고 있는 음악 컨텐츠 회사 ‘NUPLAY(누플레이)’에서의 콜라보 작업이 계기가 되어 팀을 결성, 누플레이 싱글 ‘TOUCH’에 참여하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을 소비하는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통해 라운지, 클럽 등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취미 생활을 즐기듯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싶다”라는 이들의 바람처럼, 즐겁게 맞춰 온 작업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CHIMMI(취미)만의 무드가 만들어진 다수의 결과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 자신 있게 내놓은 첫 번째 데뷔 싱글 'Runaway'는 MHL의 심플하고 파워풀한 하우스 트랙 위에  효정과 MHL의 보컬이 얹어지며 완성된 곡으로, 연인 관계에서 이미 지쳐 떠나고 싶은 여자와 뒤늦게 여자의 소중함을 깨닫고 함께하고 싶어 하는 남자의 동상이몽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샤프하고 하드해진 베이스 사운드와 아날로그 신스, 그리고 효정의 이별 감성이 더해져 한층 소프트하고 빈티지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흥겨우면서도 감성적인 CHIMMI(취미)의 음악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Injoy CHIMMI!


CHIMMI(취미)-Runaway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