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NF (온앤오프)-Complete (널 만난 순간)[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

ONF (온앤오프)-Complete (널 만난 순간)

온앤오프(ONF)가 두번째 미니앨범 [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발매하고 타이틀곡 'Complete'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NF (온앤오프)-Complete (널 만난 순간)바로듣기

ONF (온앤오프)-Complete (널 만난 순간)

온앤오프(ONF), 미니 앨범 2집 [YOU COMPLETE ME] 발매!

YOU COMPLETE ME, 당신을 완성 시켜줄 단 하나의 음악!



2018년 6월, 뜨거운 신인 ‘온앤오프(ONF)’가 미니 2집 [YOU COMPLETE ME] 를 통해 또 한 번 도약에 나선다.

팀명과 동명인 첫 데뷔 앨범 [ON/OFF]로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온앤오프(ONF)’가 약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온앤오프(ONF)’는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팀 명처럼,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는 것은 물론이고, 유명 통신사 모델에 발탁되며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파격적인 신예 행보를 보이고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의 비상을 준비하는 ‘온앤오프(ONF)’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미니 2집 앨범 역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온앤오프(ONF)’만의 아이덴티티를 십분 녹여내며,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Complete (널 만난 순간)’은 Verse와 Chorus의 대비되는 색채가, 때론 철없는 소년의 외침과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으로 몰아가다 후반부 색소폰이 리딩하는 드랍파트에서 절정을 이루는 곡이다. 특히 청량한 감성의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는 한층 진해진 ‘온앤오프(ONF)’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또 한번의 성장을 예고한다. 


그 외 상대를 ‘달’ 에 비유하며 볼 수 없는 상대의 뒷면을 아직 내가 알지 못하는 ‘상대의 내면’ 으로 표현한 ‘Fly Me To The Moon’과, ‘온앤오프(ONF)’의 달콤한 보컬 색깔의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아침 (Good Morning)’, 꿈과 미래의 불안 가득한 이야기를 토해내듯 표현한  ‘Fifty Fifty’, 스웨덴을 대표하는 Dirty Loops와, 한국의 프로듀싱팀 모노트리가 합작해 만든 ‘온앤오프(ONF)’의 맞춤 곡 ‘나 말고 다 (Incomplete)’, 24시간=86400초 그 시간을 모두 너로 채워가고 싶다는 섬세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스물네 번 (86400)’등 총 6곡이 수록 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Complete (널 만난 순간)’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라라랜드 스태디캠 촬영 감독과 로봇암을 포함한 최고의 장비와 감각적인 카메라 워킹을 통해, ‘온앤오프(ONF)’의 화려하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헐리웃 최고 스텝들이 참여하였으며, 감각적이고 다이나믹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온앤오프(ONF)’가 미니 2집 [YOU COMPLETE ME]를 통해 한층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이덴티티가 담긴 음악으로 또 하나의 성장을 이루며 질주 할 수 있을지, 그들의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1. Complete (널 만난 순간)

Composed by 황현 (MonoTree) Lyrics by 황현 (MonoTree) Arranged by 황현 (MonoTree)


Verse와 Chorus의 대비되는 색채가 때론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으로 몰아가다 후반부 색소폰이 리딩하는 드랍파트에서 그 절정으로 몰아간다.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는 ‘온앤오프(ONF)’만의 장르를 만들고 있는듯 하며, ‘믿을지 모르겠지만 네가 있어야만 내가 완성돼’ 라는 가사는 이 곡의 전체를 아우르는 문장이다.


2. Fly Me To The Moon


3. 아침 (Good Morning)


4. Fifty Fifty


5. 나 말고 다 (Incomplete)


6. 스물네 번 (86400)


ONF (온앤오프)-Complete (널 만난 순간)[자동재생/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