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talee(나탈리)-Tell me what you want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나탈리-Tell me what you want 

Natalee(나탈리) 가 2집 타이틀곡 <Tell me what you want> 를 8일 발표했다. 

나탈리-Tell me what you want 바로듣기

Natalee(나탈리)-Tell me what you want

당신이 원하는 음악 그대로 - Natalee, [Tell me what you want]


첫 싱글앨범 [Angel]에서 상상을 자극하는 몽환적인 곡으로 주목받았던 Natalee가 두 번째 싱글 [Tell me what you want]에서 '돌직구'를 날리며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본인만의 스타일에 집착하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을 사로잡겠다는 의지와 자신감이 엿보인다.

타이틀곡 [Tell me what you want]에서는 도입부에서부터 펀치감 있는 드럼 사운드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감각적인 리듬의 백킹에 정신을 빼앗기고 있다보면, 어느새 또 별빛처럼 아름답고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온몸을 휘감는다. 때론 빠르고 때론 느리며, 때론 강렬하고 때론 은은한 템포의 멜로디가 듣는 이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킨다.

 

가사는 썸을 타는 상대에게 직접적으로  "네 맘을 이미 알고 있으니, 어서 빨리 말해달라"며 따지고 조르는 모양새다. 쉽고 단순한 가사지만 사운드로 함께 표현되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절묘한 그루브와 음색의 변화까지 더해져 진득함과 중독성이 한층 배가됐다.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너무나 많아요." 대중들이 원하는 음악 그대로, 무엇이든 더 보여주고 싶다는 Natalee. 그녀의 마음을 담은 이번 앨범, [Tell me what you want]를 즐겁게 한 번 감상해보자.


Natalee(나탈리)-Tell me what you want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