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전향기-쉬었다가요[가사/듣기]

반응형

전향기-쉬었다가요

가수 전향기가 두번째 싱글앨범 "쉬었다가요"를 발표했다.

전향기-쉬었다가요 바로듣기

전향기-쉬었다가요 사사

거기 잠깐 이봐요

이상한 거 아니에요

당신 이러다 지쳐

쓰러질 것 같은걸요

매일 같이 같은 하루 꼭 꼭 꼭

애 쓸 필요 없어요 No No No

어차피 그래봤자 다 팔자

그만 내려놔요 oh oh oh 

숨이 차게 꼭 뛰어야만 하나요

잊어버려 깨끗이 다 지워버려

내가 도와줄게요

전향기-쉬었다가요

요즘..


세상이 점점 팍팍해지는 것 같다.

아무리 달려도 제자리인것 같고 쉬는것도 용기가 필요해!


'일상에 지치고 삶에 지친 그대, 잠시 쉬었다 갈까요?'


2019년 여름,

해피바이러스 전향기가 두번째 싱글앨범 "쉬었다가요"로 또 한번 기분 좋은 향기를 뿜어내다.


전향기-쉬었다가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