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가사/듣기]

반응형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

수노은수요일이 ‘에스텔라(Estelar)’ 이후 10개월 만에 드디어 신곡 ‘그댄 나의 우주’를 발표한다.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 바로듣기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 가사
다시 한번 기회를 줘요
내가 정말 잘못했다고
그대는 내가 너무나도 밉겠지마는

이제는 솔직한 내 한마디에도
화 풀리지 않고
다시 또 그렇게
멀어져야만 하는 우린가요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

‘수노은수요일’의 두 번째 이야기 [그댄 나의 우주]
수노은수요일의 새로운 이야기 ‘그댄 나의 우주’는 누구나 하기 때문에 흔하게 느껴졌던 사랑과 이별이 어느 날 불현듯 찾아왔을 때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흔하지만 자신에게는 찾아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이별의 시간을 겪으면서 과거의 애틋했던 감정들이 하나 둘 떠오르고, 결국 그 시간에 스며들어 자신의 시간이 그때로 멈추게 되는 것을 그렸다.

그 시절 단 하나의 우주가 되었던 사람,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아프지만은 않았던 사랑의 이야기를 수노은수요일의 프로듀서 김민우(K.Minwoo)와 보컬 권예진이 담아냈다.
잘 만들어진 커피처럼 깊고 씁쓸한 마음을 느끼게 하는 ‘그댄 나의 우주’는 사랑을 겪었던 이들에게 공감을 전하고 있다.


수노은수요일-그댄 나의 우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