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가사/듣기]

반응형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

#안녕'의 열 한번째 단독 싱글, '너를 마주치는 상상'을 발표했다.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 바로듣기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 가사

어느새 숫자로 치면
기억나지 않을 시간이 됐어
사람들은 이렇게 다 잊는거래
나는 현실감각이 없나봐

가끔은 소식 궁금해
결혼한지도 벌써 오래됐다며
알아 이젠 소용 없단걸
하지만 내겐 고마웠단걸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

비교할 수 없는 맑은 목소리 착한 감성, 폭발적인 가창력!
시애틀뮤직의 떠오르는 또 하나의 보컬리스트
'#안녕'의 열 한번째 단독 싱글,
영화 같은 이야기로 만들어진 '너를 마주치는 상상'



가수의 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입니다 하하. 지난 연말 공연 이후 이렇게 앨범소개 글로나마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네요.

공연 때 만나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주경야음 하는 회사원입니다. 다들 힘드시죠? 저도 주말이나 휴가를 얻어 이렇게 녹음을 한 곡 한 곡 하는데 몸은 지치지만 마음은 행복으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제 연차가 2년이 넘어가서 신입사원이란 말도 못하겠네요 후후.

요즘 회사 업무강도가 세서 녹음하러 오는 주말에도 몸이 완벽한 컨디션이 아닐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늘 더필름 형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이번에도 (완벽히 만족하진 못하지만) ‘다행인’ 음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필름 형님과 노래를 할 때는 항상 곡을 부르기 전에 ‘이 곡은 어떻게 만들어진 곡이다’라는 설명을 듣고 노래를 배웁니다. 필름 형님이 워낙 말씀을 잘하셔서 사연이 쏙쏙 들어오고, 분명 더필름 형님 얘기인데 마치 제 사연처럼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하.

특히 이번 곡은 처음엔 감정이 잡히지 않았는데 사연을 듣고 나니 몰입하기가 쉬웠습니다. 형님께 들었는데, 형님은 2년간 자기 음악에는 실화가 그리 많지 않은 반면에 제 음악은 죄다 형님의 실화를 퍼부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 얘기를 듣고 나니 왠지 모르는 자부심과 뿌듯함이(?) 느껴졌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다음 음원이나 공연에서 만나요!!

(구술 안녕, 글. 정리 더필름)

#안녕-너를 마주치는 상상[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