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요한-산산조각 (Feat. ASH ISLAND)[가사/듣기]

반응형

한요한-산산조각 (Feat. ASH ISLAND)

한요한이 새 싱글 "산산조각"을 발표했다.

한요한-산산조각 바로듣기


한요한-산산조각 가사

차라리 나를 부숴줘
내가 산산조각이 나버리게
나를 부숴줘
전부 산산조각이 나버리게
이제 그냥
깨져 버려
태워 버려
부숴 버려
나는 이제 그냥
깨져 버려
태워 버려
부숴 버려
나는 이제 그냥

나는 이제 그냥 네 앞에서
얘기하기 싫어졌어 미안했어
빌어먹을 공황 넓은 데를 찾고 난
top down 산산조각 나기전에 좀만
놔 내 꼬라지를 봐 

한요한-산산조각 (Feat. ASH ISLAND)

스윙스(Swings)와 함께한 [외나무다리] EP 앨범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한요한의 감정이 잘 드러나는 이모 힙합 트랙이다.

"산산조각"에는 피처링으로 앰비션뮤직(Ambition Musik)의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참여해 곡의 슬픈 감정을 한 층 더 배가했다.


실제로 연인과 헤어짐에 가까워졌을 때 이 노래를 썼습니다.


한요한-산산조각 (Feat. ASH ISLAND)[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