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연애의 참견 시즌2 OST)[가사/듣기]

반응형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연애의 참견 시즌2 OST)

투앤비와 옐로우 벤치가 가창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수록곡 "있잖아"를 발매했다.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연애의 참견 시즌2 OST) 바로듣기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 가사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좋아해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사랑해
우리 둘 영원토록 이 맘 다하도록
falling in love
갑자기 너를 만나게 돼 너를 사랑하고
내 마음이 두근두근거려
하루 종일 너만 떠올리고
보고 싶어 보고 싶어
사랑이 전부 바꿔 놓죠 뭐든 행복하게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연애의 참견 시즌2 OST)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12 옐로우 벤치 X 투앤비 [있잖아]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의 열두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있잖아]는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수줍은 고백을 노래에 담았다. 기분 좋게 들리는 비트와 한 번에 와닿는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든 듣고 싶게 만드는 미디엄 곡이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옐로우 벤치'와 '투앤비'의 하모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투앤비 & 옐로우 벤치-있잖아(연애의 참견 시즌2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