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영원히, 함께 OST)[뮤비/가사]

반응형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영원히, 함께 OST)

요조와 생각의 여름이 가창한 영화 '안녕, 티라노 : 영원히, 함께' OST 수록곡 "낙원으로 둘이서"를 발매했다.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영원히, 함께 OST)바로듣기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가사

이제 너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아 허공을 떠도는 내 혼잣말


이제 너의 목소리도 들리지 않아

아 나는 그리워 너의 웃음


귓가에 들려 여기 있어

가까이 다가서면 

닿을 것 같아 언제나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영원히, 함께 OST)

티라노와 프논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류이치 사카모토가 낙점한 요조와 생각의 여름이 부르는 OST '낙원으로 둘이서'



공룡 '티라노'와 '프논'의 모험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 희망을 그린 애니메이션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이하 안녕, 티라노)의 한국 개봉을 맞아 요조와 생각의 여름이 참여한 특별한 OST가 발매된다.

[안녕, 티라노]의 엔딩을 장식할 '낙원으로 둘이서'는 해당 영화의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류이치 사카모토의 주도 아래 완성되었다. 밴드 유라유라 제국의 기타리스트 출신 사카모토 신타로가 작사를 맡았으며, 류이치 사카모토가 발굴한 음악가이자 애니메이션 [이 세상의 한구석에] 스코어로 각종 시상식을 석권한 코토링고가 전반적인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한편, [안녕, 티라노]의 국내 개봉을 맞아 한국어 가창으로 이루어진 '낙원으로 둘이서'가 발매된다. 국경을 초월하는 콜라보레이션이라 할 수 있을 '낙원으로 둘이서' 한국어 버전에는 싱어송라이터 요조와 생각의 여름이 참여했다. 음악가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직접 류이치 사카모토가 두 뮤지션을 발탁하며 작품에 의미를 더했다.


코토링고의 섬세하며 부유감 넘치는 사운드 스케이프 아래 요조와 생각의 여름이 빚어내는 사려 깊은 하모니는 깊은 여운과 가슴 뭉클한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하나레구미의 나가즈미 다카시가 참여한 원곡과 한국어 버전을 비교해보는 것도 하나의 감상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한편, 두 공룡의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는 8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요조 & 생각의 여름-낙원으로 둘이서 (영원히, 함께 OST)[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