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그녀-기다리면 (With 령교)[가사/듣기]

반응형

그녀-기다리면 (With 령교)

그녀-기다리면 ㅂㅏㄹㅗㄷㅡㄷㄱㅣ

그녀-기다리면 가사

다가와 내게 입 맞추어 주던
내 맘 훔친 그 입술로 이별을 말해요
그대 나는 무너질 것만 같아요
모든 게 내 잘못인가요
눈치 없이 매번 보채던 내가 싫었다면
그댈 위해 모든 게 달라질 텐데
내가 기다리면 내게 돌아올까요
달려와 눈물을 닦아주던 나의 그대인걸요
나는 괜찮아요 내게 화낼 때처럼
그대는 다시 웃어주겠죠

그녀-기다리면 (With 령교)

프로젝트 아티스트 "그녀"의 "기다리면.."
'기다리면 돌아와줄까요? 내가 울면 달려와 준 그대잖아요..'
이별 후에 다친 마음과, 안타까운 미련을 담은 발라드곡.
"그녀"가 작사, 작곡하였다.


그녀-기다리면 (With 령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