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권여름-청춘 [가사/듣기]

반응형

권여름-청춘

권여름-청춘 바로듣기

권여름-청춘 가사

문득 하늘에 비행기가 지나가면
꿈꾸는 기분으로 한참을 바라봐
푸른 바다를 사랑하는 우리는
날아가는 새 날갯짓에도 웃을 수 있어

보고 있어도 벌써 그립고
바다보다 깊고, 빛나는 젊은 우리

작게 이는 바람에도 괴로워하겠지
작게 이는 바람에도 비틀거리겠지
작지만 반짝였던 추억 때문에 살아가고
우리여서 빛났고, 우리여서 아름다웠어

[권여름_청춘] 보도자료
내가 너한테 말한 적이 있었던가.
우리가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
우리는 나의 청춘이고,
나의 소중한 여름이야.


처음으로 사랑을 느끼게 해준, 생각하면 심장이 아리고, 마음이 시릴 만큼 소중한 나의 친구, 그리고 이 시대의 모든 청춘들에게 이 곡을 바칩니다.


권여름-청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