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by 김담이)[가사/듣기]

반응형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by 김담이)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by 김담이)바로듣기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가사
걸어온 길을 어쩌다 돌아보거든
괜시리 불안할 거야
앞으로 갈 길을 어쩌다 올려보거든
어쩐지 두려울지 몰라
그러나 그 어떤 시간도
네게 헛되지 않아 너
참 수고했잖아
설령 너 자신 없대도
나 자랑스러워 내겐 그런 사람이야
나의 별님아 찬란히 빛나며
밤을 밝히지 너만의 빛깔로
텅 빈 밤하늘에 홀로 있다 느낄 때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by 김담이)


Lyrics by 김담이
Composed by 김담이
Arranged by 경민우
Recorded by 김진환 at Seoul Hongsung Church, 경민우 at Drumchae Studio
Mixed by 신동근
Mastered by 신동근


그루터기워십-나의 별님께 (by 김담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