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진석-나의 그대여 (My Dear)[가사/듣기]

반응형

지진석-나의 그대여 (My Dear)

지진석이 ‘오드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의 그대여 (My Dear)”를 발매했다.

지진석-나의 그대여 (My Dear)ㅂㅏㄹㅗㄷㅡㄷㄱㅣ

지진석-나의 그대여 가사

오늘 너무 아름다워요
매일 행복한 날이죠
너와 함께
이 길을 걸을 땐
아직 많이 서툴겠지만
우리 사랑만으로
서롤 바라보아요

비가 오면 너의 손을
따스히 잡고
내가 그대의
우산이 될게요

지진석-나의 그대여 (My Dear)

ODR PROJECT PART.2
“그대와 함께할 날들을 꼭 내가 지킬게요”



‘오드리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로, 발매 앨범마다 뮤직드라마를 제작하여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8일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를 이어 ‘오드리 프로젝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의 그대여 (My Dear)”가 발매되었다.

“나의 그대여 (My Dear)”는 ‘오드리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함께한 핫한 발라드 작곡가 DOKO(도코)가 프로듀싱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Crush “Sofa”라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던 지진석이 두 번째 타자로 참여하며, 지진석만의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사랑의 시작, 혹은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들을 그린 곡으로, 모든 날을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겠다는 순수하고 애정 가득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지진석-나의 그대여 (My Dear)[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