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페어소울 (Pair Soul)-악몽, 홀려 [듣기/가사]

반응형

페어소울 (Pair Soul)-악몽, 홀려

프로젝트팀 Pair Soul(페어소울)이 싱글앨범 [P.S : One pair]을 공개했다.

페어소울 (Pair Soul)-악몽, 홀려 바로듣기

페어소울 (Pair Soul)-악몽, 홀려

Pair Soul 첫 번째 싱글앨범 [P.S : One pair]

음악 프로듀서 및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Soulsweet(소울스윗) 서승희와 Bubble Sisters(버블시스터즈) 정규 2집 [Ready for soul] 작업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음악적 동료 Grey Day(그레이데이) 현욱이 프로젝트팀 Pair Soul(페어소울)로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한다.

 Soulsweet(소울스윗) 서승희

싱어송라이터이자 R&B Soul 밴드 Grey Day 리더로 활동중인 현욱 역시 국내 유명 가수들과의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로, Soulsweet과 함께 창작자의 권태를 본인들만의 Soulful한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서로의 곡을 Remake한 싱글앨범 [P.S : One pair]을 공개했다.
손호영, 바비 킴, Buga Kingz, Bubbla Sisters, 리쌍, EXO, 레드벨벳, F(X) 등의 곡에 작곡과 작사를 통해 오랜 시간 음악적 가치관을 풀어내며 동료로 걸어왔던 두 사람은 음악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뿌리깊게 박혀있던 첫 습관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포커의 기본 Standard ‘One pair’라는 이름으로 첫 싱글앨범을 준비했다.
타이틀곡 ‘악몽’은 바비 킴이 작곡한 Bubble Sisters 정규 1집 수록곡으로 현욱만의 다이나믹한 보컬에 Soulsweet의 Rapping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Soulsweet은 Grey Day 정규 1집 수록곡 ‘홀려’를 Groovy한 느낌으로 소화해 서로에게, 그리고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자극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Pair Soul 전 곡에 참여한 피아니스트 백지훈의 Jazzy한 건반 플레이는 Pair Soul만의 색깔을 살려줌과 동시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음반사업팀의 새로운 뮤직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열음Sweet]의 신인 발굴 및 음악 퍼블리셔의 프로듀싱을 맡은 두 사람이 앞으로 선보일 활약을 엿볼 수 있는 Pair Soul 첫 번째 싱글앨범 [P.S : One pair], 그리고 이어질 앨범들이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길 기대해본다.

[ CREDIT ]
01. 악몽
작사: Gan-D
작곡: 바비 킴
편곡: 이현욱, 백지훈
Chorus: 이현욱

02. 홀려
작사: 100%서정
작곡: 이현욱
편곡: 이현욱, 백지훈
Chorus: Soulsweet

 

페어소울 (Pair Soul)-악몽, 홀려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