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가사/듣기]

반응형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바로듣기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가사

난 오늘도 내 잠든 마음을 안고
꿈꿀 수 없는 하루를
의미 없이 떠나보낸다

난 너에게 어떤 존재였을까
설명할 수 없는 감정들 속 엉켜 헤매이는 밤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모든 것이 뒤엉켜버린 때가 있었다.



어디로부터 오는 것인지 모를 불안과 두려움이 나를 삼켜버리고 있었다. 영원히 내 곁에 머물 줄 알았던 마음은 점점 멀어지고 있었고, 애써 붙잡고 싶었지만 잡을 수 없었다.


잡을 수 없어 놓아버렸다.

이제서야 진정으로 놓아버리니 나는 훨-훨 날아갈 수 있게 되었다.


오주연-잡을 수 없어 놓아버리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