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프리덤랜드-늦은 밤 [가사/듣기]

반응형

프리덤랜드-늦은 밤

밴드 프리덤랜드가 두 번째 싱글 '늦은 밤'을 발표했다.

프리덤랜드-늦은 밤 바로듣기


프리덤랜드-늦은 밤 가사

늦은 밤 잠 못 이룬 밤
서랍 속에 사진을 꺼내보니
아직이구나, 멀었구나, 아직이구나

사진 속 우리모습이
서랍 속에 묵힌 시간처럼
부질없구나 소용없어 부질없구나

돌아서면 잘 잊는 나인데
지난 일들에 마음 두지 않는 나인데
이런 날 버린 기억은 없고
우리 닮은 웃음만

프리덤랜드-늦은 밤

유니온앙상블 소속 밴드 프리덤랜드의 두 번째 싱글 '늦은 밤'이 2019년 10월 3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작년 12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자유롭게 날아'의 발매 후 약 1년 만에 발표되는 이번 싱글 앨범은 타이틀곡 ‘늦은 밤’과 ‘우리 지금 이대로’ 등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늦은 밤’은 지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자신에게 이제는 그 사랑을 잊고 자유롭고 싶다고 독백하고 있는 노래로, 조용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 위에 차분하면서도 억제된 감정을 조심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우리 지금 이대로’는 노래하는 이 순간이 언제나 한결 같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노래한 곡으로, 프리덤랜드 멤버들의 후렴구 합창이 특징인 곡이다.
또한 프리덤랜드는 앨범 발매와 함께 앨범명과 동일한 제목의 공연 ‘늦은 밤’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싱글앨범 [늦은 밤]의 수록곡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커버한 곡들을 프리덤랜드만의 올라이브 세션으로 만날 수 있다. 공연 ‘늦은 밤’은 오는 11월 9일 늦은 7시 마포구 베짱이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언제나 자유를 꿈꾸는 프리덤랜드의 이번 앨범과 공연이 많은 청취자에게 조금의 위로와 안식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 프리덤랜드의 ‘늦은 밤’ 싱글앨범과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의 지원을 받았다.

프리덤랜드-늦은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