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ZEN (젠)-Don't Worry [가사/듣기]

반응형

ZEN (젠)-Don`t Worry

젠 (ZEN)이 'WITH PIANO' 프로젝트 발라드 싱글 "Don't Worry"를 발표했다.

ZEN (젠)-Don't Worry 바로듣기

ZEN (젠)-Don't Worry 가사

안녕 인사해도
넌 웃으며 괜찮은 척해도
네게 마음이 쓰여
나도 모르게 자꾸만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걸

너무 걱정되는 맘에
잘해주고 싶은 맘에
그냥 안아버렸어

네 눈물을 내게 줄래
네 아픔도 내가 다 가져갈게
Everything's gonna be fine

ZEN (젠)-Don't Worry

젠 (ZEN)의 'WITH PIANO' 프로젝트
피아노 하나 보컬 하나로 이루어진 위로 발라드 "Don't Worry"



사람들은 각자의 신호로 감정선의 위태로움을 알린다. 말로 꺼내기보다 누군가 알아채도 그만 알아채지 못해도 그만인 비밀 암호처럼 말이다. 일부러 관심을 두고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는다면 쉽게 알아채지 못하게 방어벽을 두껍게 세워놓기도 한다. 오늘 나는 그 사람의 방어벽 틈으로 미세하게 새어 나오는 신호를 감지했고, 이대로는 위험하다 생각했다.


어쩌면 만나자마자 한마디 말도 없이 그냥 안아버린 내가 이상하다 느낄 수도 있다. 하지만 내가 미처 신경 쓰지 못한 어두운 세상에 홀로 떨고 있었을 모습이 걱정되었고, 늦은 만큼 더 잘해주고 싶었다. 일부러 힘을 주지 않고 살짝 얹은 손으로 내 온기를 전했다. 여러 말보다 서로에게 기대어 느끼는 안정감이 더 큰 위로가 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었다.

눈물을 내게 준다면, 나는 너의 아픔까지 다 가져갈게. 너는 그냥 내게 기대기만 하면 돼. 미리 알아채지 못해서 정말 미안해. 앞으로 내가 더 다가가서 아껴줄게. 이 많은 이야기가 내 토닥임에 담겨 있다는 것을 알아주길 바라면서.

By 송유

프로젝트 'WITH PIANO'의 스무 번째 곡 "Don't Worry"는 싱어송라이터 젠, 작곡가 하랑이 같이 쓴 곡이다. 젠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음악을 차례차례 선보일 예정이다.


ZEN (젠)-Don't Worr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