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구름-My Universe [가사/듣기]

반응형

이구름-My Universe

싱어송라이터 이구름의 데뷔 Digital Single ‘My Universe’를 발표했다.

이구름-My Universe 바로듣기

이구름-My Universe 가사

정리되지 않은 마음에 어둠을 찾아 헤매다
밀려오는 세상 속을 도망치듯 버텨내
반복된 하루 색 잃은 하늘을 밝히는
한 순간 마주한 너라는 온기
그 품에 지킨 어지러진 세상
어둠이 가득한 나의 하루에
하늘마저 달래던
My universe 네 빛으로 나를
You’re my universe
흩어진 날 끌어안아줘
온전한 너의 세상 속에
부서진 나의 마음을 다 담아줘

이구름-My Universe

구름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이구름의 데뷔 Digital Single ‘My Universe’



어쿠스틱 기타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Alternative Rock 장르의 곡이다. 후렴구의 일렉 기타 라인과 이구름의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져, 따듯한 하루들 속의 숨길 수 없는 외로운 마음들이 돋보이는 곡이다.


반복되고 어지러운 세상을 등지고 도망치려 할 때 즈음, 나타난 유일한 한 사람. 우리는 흔히 사랑하는 이에게 가장 큰 마음을 표현할 때‘우주만큼’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큰 마음 앞에 우리는 지친 마음을 위로 받는다.
내가 무너져 갈 때 어김없이 다가와 나를 안아주는 한 사람, 어두워진 나의 하늘마저 달래주는 나의 우주에게, 저마다의 우주에게 끝까지 나의 곁을 지켜달라는 부탁을 담은 애절한 감정을 녹여냈다.

이구름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가사전달은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통해 써내려간 가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친 이들이게 위로가 된다.
꾸밈없는 가사들을 덤덤하게 말하듯, 사람들과 대화하듯 읊조리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제 막 데뷔 싱글을 발표하며 세상에 이름을 알린 ‘이구름’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구름-My Univer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