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올라윤-너와 우연히 [가사/듣기]

반응형

올라윤-너와 우연히

가수 ‘올라윤’이 두 번째 싱글 " 너와 우연히 "를 발표했다.

올라윤-너와 우연히 바로듣기

올라윤-너와 우연히 가사

너와 우연히
함께한 시간들이 너무 짧아
다시 널 만나러 가

우린 알고 있었어
모른 척 보고 싶고 사랑하는
그런 마음 우리 마음

기차 타고 비행기 타고
지금 만나러 가

올라윤-너와 우연히

‘올라윤’의 두 번째 싱글 [너와 우연히]는 먼 길을 떠나기 전 사랑에 빠졌던 연인과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고 기대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진 사람. 하지만 그 사람을 두고 먼 길을 떠나야 하는 나. 멀리 떨어져 있기에 이 사랑이 점점 옅어질까 걱정도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다시 만날 날이 다가올수록 설렘은 점점 더 해지고, 그 날이 오면 이 오랜 기다림, 그리움이 행복으로 바뀌는 것을 상상한다.

그 날의 재회가 첫 만남처럼 어디선가 ‘우연히’ 만나게 된다면 우리의 사랑이 보다 더 깊어지지 않을까 하는 상상과 기대를 가사에 담아냈다.

첫 곡 “안녕, 그리움”에서는 마치 한밤중 누군가에게 속삭이는 듯 잔잔한 감성이었지만, 이번 곡에서는 풍성하고 화사한 현악기가 어우러져 곡을 풍요롭게 해준다. 기타와 함께 시작하는 노래는 후렴구로 가기 전 첼로와 드럼, 베이스가 들어오며 후렴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후렴에 이르러서는 모든 악기가 다 같이 들어오고 특히 현악기가 다른 악기들을 감싸 안으며 노래와 함께 곡의 절정을 이끌어 간다. 이어지는 비올라 솔로 파트에서는 가사로 담지 못한 더 많은 간절함과 설렘, 기대를 연주로 표현한다. 2절에서는 일렉트릭 피아노 선율이 잔잔히 흐르면서, 노래 멜로디와 함께 그만의 멜로디를 연주하며 편안한 화음을 만들어 나간다. 2절의 후렴이 끝난 뒤에는 나오는 휘파람 소리는 이제 다시 만날 그와의 만남을 향한 기쁨을 들려준다.


올라윤-너와 우연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