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Vocal 정예지) [가사/듣기]

반응형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Vocal 정예지)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바로듣기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가사

이젠 거울 앞에 선 내가 힘겨워
오직 이기적인 내 모습 선명하게 비쳐서

내가 그를 사랑한다는 건
사실 나를 위한 거야
정말 내가 아닌 그를 위해
사랑하길 바라는데

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말처럼 쉽지가 않아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보 같은 내가 미워 내가 싫어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Vocal 정예지)

Composed by 유병익
Lyrics by 유병익
Arranged by 유병익


Vocal | 정예지
Piano | 유병익


유병익-알아도 안 되는 게 마음이라 (Vocal 정예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