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heehab (리햅)-Ice [가사/듣기]

반응형

Rheehab (리햅)-Ice

Rheehab (리햅)-Ice 바로듣기

Rheehab (리햅)-Ice 가사

ice girl 너란 컵에 나는 마치 sprite
spicy girl 너무 매워 나는 도망가지
oh oh oh
(ice ice ice)
oh oh oh
(spicy spicy spicy)

ice girl 너란 컵에 나는 마치 sprite
spicy girl 너무 매워 나는 도망가지
oh oh oh
(ice ice ice)
oh oh oh
(spicy spicy spicy)

Rheehab (리햅)-Ice 

단순하고 재밌는 사운드로 밝고 신나는 느낌을 준 ‘Ice’엔 훗날 친구들과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Label: Dynasty Muzik
Executive Producer: Snacky Chan & Rheehab
Mix & Master by Rheehab
Artwork by 송현준

작사: Rheehab
작곡: River Beats, Rheehab
편곡: River Beats


Rheehab (리햅)-Ic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