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예준-미친 소리 [LIVE/듣기]

반응형

이예준-미친 소리

이예준이 새 디지털 싱글 ‘미친 소리’를 발매하고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예준-미친 소리 바로듣기


이예준-미친 소리 가사

잘 지내 보여 너는
아무 일 없는 듯 참 분주해 보여
딱히 신경 쓸 것도
걱정해 줄 일도 없는 사람처럼

잠깐 동안 편했어
힘들게 하던 니가 없어서

떠나 보니 좀 어때 생각처럼 넌 편해
너를 놓치고 매일 후회하며 지냈어
나만 그랬나 봐
축 처진 어깨를 활짝 피라며
날 토닥이고 갔어

이예준-미친 소리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서 우승한 명품보컬 ‘이예준’이 1년 만에 본인 이름의 정규 신곡으로 컴백했다.



이번 이예준의 새 디지털 싱글 ‘미친 소리’는 헤어진 연인의 근황을 접한 후, 지난 시간들을 그리워하며 자신의 부족했던 모습을 후회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다.

‘떠나 보니 좀 어때? 생각처럼 넌 편해? 너를 놓치고 매일 후회하며 지냈어. 나만 그랬나 봐’ 라는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이별을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냈다.



곡 초반부가 이예준 특유의 이야기하는 듯한 표현으로 담담하게 흘러 간다면, 후반부는 감정을 폭발시키는 고음으로 아티스트의 음색과 감정표현을 잘 보여준다.

여기에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듣는 이들로 하여금 옛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이예준은 글로벌 음원플랫폼 “뮤니콘(Municon)”이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Municon Vol.2 앨범의 타이틀곡 “너와 나 우리”를 B.A.P. 출신 ZELO 와 함께 불렀고, 각종 드라마 OST와 헤어진 연인들의 애뜻한 마음을 표현한 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이번 정규 싱글 신곡 ‘미친 소리’로 컴백했다.

Executive Producer - Municon 임화빈 & HNS HQ 김교식

작사 - 박강일
작곡 - 박강일
편곡 - 박강일


이예준-미친 소리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