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브라운 (Brwn)-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브라운 (Brwn)-내가

브라운 (Brwn)-내가 바로듣기


브라운 (Brwn)-내가 가사

늘어나는 한숨만

또 눈물이 고였잖아


널 많이 바라보고 싶은 날

나 어디로 가야 하는지도 몰라

아니라고 말해줘 제발 아냐

네가 없어진 게 다 내 탓이니까


대답해줘 대답해줘 대답해줘 오늘만은

이게 꿈이라고 꿈이라고 말해주면 좋겠다

더 이상 이별이란 단어가 상처가 되지는 않아

근데 왜 네가 없는 밤이 춥냐 난

브라운 (Brwn)-내가

[BRWN] 2020년 첫 번째 EP [To HER]

슬픈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계속해서 브라운은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이다. 신선하고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대중 앞에 나타날 것이다.


1. Junk


2. 내가


3. 또


4. cozy


브라운 (Brwn)-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