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민재-인어공주 (Feat. 우온유)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재-인어공주 (Feat. 우온유)

신예 김민재가 첫 싱글 앨범 '인어공주'를 발표했다.

김민재-인어공주 (Feat. 우온유)바로듣기


김민재-인어공주 가사

나는 칠흙같은 어둠 속에 그대 오길 기다리며
달빛아래서 헤엄치는 물결
그댄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그대 눈동자 속에 담긴
바닷속의 날 영원히 기억하리

그대가 이 노랠 들을 쯤에서야
나도 머리맡 등불되어 밝게 빛나는
바다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리라
내가 다시 이 노래를 부를쯤엔
그대도 나의 별이 되고
난 흔적도 없이 바다의 거품되어
그대를 떠나리라

김민재-인어공주 (Feat. 우온유)
"바다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리라" 신규 아티스트 김민재의 첫 싱글 앨범 '인어공주'가 발매되었다.



평소에 장르를 가지리 않고 음악을 즐겨왔던 김민재는 인생 첫 앨범인만큼 자신이 최근들어 가장 아끼게된 곡들 중 한 곡을 들고 세상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이번 앨범 후로 앞으로 더 다양한 장르들을 보여주겠다는 김민재의 포부가 다음 앨범을 기다리게 만든다.
'인어공주'는 안데르센의 동화 '인어공주'의 내용을 바탕으로 쓴 곡으로 왕자를 사랑했기에 그를 죽이지못해 결국 거품이 되어 사라져버린 인어공주의 슬픈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보컬 '우온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인어공주의 슬픈 이야기를 가사에 담은 이 곡을 들으면 가슴이 뭉클해진다.

"'인어공주'가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왔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들으시며 가사를 생각 했을 때 더 좋은 곡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누군가를 두고 떠나갈 때에 그 아픈 마음을 경험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왕자에 대한 사랑으로 죽음을 택한 인어공주의 슬픈 이야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동안 옆에서 관심과 응원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김민재


김민재-인어공주 (Feat. 우온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