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USKY80-양자역학 [뮤비/가사]

반응형

DUSKY80-양자역학

혼성 밴드 DUSKY80가 신곡 " 양자역학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USKY80-양자역학 바로듣기


DUSKY80-양자역학 가사

깊은 한숨을 크게 한 번 쉬면

가쁜 하루 일들은 지나가고

 

지쳐 버린 무기력한

나는 습관처럼

너를 생각하네

 

아직 현실은 내 마음 같지 않고

나의 하루는 너무 빨리 가네

 

습관처럼 하늘을

더 자주 보게 되고

너를 생각하네

DUSKY80-양자역학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늘 이 우주에 호기심을 품고 사는 저는 이 우주의 원리를 연구하는 현대 물리학에 대단히 관심이 많아요. 



최근에는 [양자역학]이라는 너무나 어렵고도 신비로운 학문에 관심이 많아서 흥미롭게 공부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문득 ‘이 양자역학이 말하는 우주의 근간이 우리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와도 꽤 흡사한 것 같아’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무슨 물리학 전문가 같은 것은 절대로 아니지만 여기에서 영감을 받은 저는 마음과 마음은 늘 이어져 있는 것만 같은, 보고 싶은 세계 각국의 사랑하는 친구들을 생각하면서 이 곡을 만들었습니다.


DUSKY80-양자역학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