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데이치-바보 같았다 (Feat. 이진성 & 윤슬) [가사/듣기]

반응형

데이치-바보 같았다 (Feat. 이진성 & 윤슬)

프로젝트 그룹 “데이치”가 3번째 싱글 “바보 같았다”를 발표했다.

데이치-바보 같았다 바로듣기

데이치-바보 같았다 가사

이런 내가 바보 같아서
내게 흔한 말도 못했어
술이 한잔 들어갈때만
혼자 얼버무린게 다야

그래도 넌 내곁에 있어서
쉽게 이별할지 몰랐던거야
너에게 난 소중한 사람이라
그게 당연 한 거라고 생각했나봐

데이치-바보 같았다 (Feat. 이진성 & 윤슬)

가요 창작 프로젝트 그룹 “데이치”의 3번째 싱글 “바보 같았다”는 사랑한 이를 떠나보낸 후 미련의 아픔을 미성의 보컬리스트 이진성의 감성적 목소리와 데이치의 2번째 싱글 “은하수”에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들려준 신인 가수 윤슬의 코러스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바보 같았다

작사:데이치, 작곡:데이치, 편곡:김원방.유석진
보컬:이진성
코러스:윤슬.
기타 세션:김원방.
피아노, 스트링 세션:유석진.
믹싱, 마스터:동성로 가솔린.


데이치-바보 같았다 (Feat. 이진성 & 윤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