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송-아프고 나니까[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오송-아프고 나니까

오송-아프고 나니까 바로듣기

오송-아프고 나니까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갖춘 전천후 보컬리스트 
오송의 홀로서기 첫 번째 EP "아프고 나니까" 발매

아이돌 그룹 F.I.X 의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송이 진정한 보컬리스트로 거듭 나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락발라드 곡 "아프고 나니까"를 타이틀로 한 EP앨범을 들고 우리 곁에 돌아왔다.  

이번 EP앨범은 그동안 꽃미남 이미지에 가려 어필할 수 없었던 오송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락 발라드곡 "아프고 나니까"를 비롯해 애절한 발라드 곡 "만취", 밝은 미디엄템포 곡 "감미로워"를 선보인다. 

곡 소개


01. 아프고 나니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황권순, 편곡: 최병창, 황권순)

사람에겐 누구나 다 자기에게 맞는 옷이 있듯 이번 타이틀 곡 "아프고 나니까"는 가수 "오송" 에게 딱 맞는 옷처럼 그의 보이스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락발라드 곡이다.
끊임없이 올라가는 고음에서는 듣는 이들에게 소름이 끼칠 정도의 "오송"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의 조화가 돋보이는, 그래서 대중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한 트랙이다.
요즘 흔치 않은 속 시원한 락 발라드의 진수를 오송의 "아프고 나니까"로 다시 한 번 느껴보자. 

02. 만취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강우경)

사랑을 잊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이별의 감정을 주체 못하고 한 잔 술로 스스로를 위로하는 상처받은 사람의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애잔하게 표현된 노랫말과 슬픈 멜로디 선율이 가수 "오송"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슬픔을 극대화 시켜 놓은 발라드 트랙이다. 

03. 감미로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윤상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달콤한 시간을 표현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신나는 멜로디가 가수 "오송"의 발랄하고 경쾌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올 여름 여행을 떠난다면, "감미로워" 와 함께 떠나자.

크레딧

1.아프고 나니까 
(작사: 강우경, 작곡, 편곡: 최병창, 황권순)
2.만취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강우경)
3.감미로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윤상철)

 

 오송-아프고 나니까[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