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수지-아리숭《가사/듣기》

반응형

이수지-아리숭

이수지가 첫 번째 싱글 " 아리숭 "을 발표했다.

이수지-아리숭 바로듣기

이수지-아리숭 가사

하나 둘 셋 둘 둘 셋
내가 왜 아리숭 할까 몰라 으음
나도 내 맘 모르는데
너도 내 맘 모르지 아니 모를 거야 휴우
아리숭 아리숭숭 아리숭숭 해 하암~
나도 내 맘 모르고 너도 내 맘 몰라
내가 너무 이기적 이였어 미안 해
내가 쫌 아리숭숭해 숭해
아리숭 아리숭숭 아리숭숭 해 하암~
나도 내 맘 몰라
너도 내 맘 몰라

이수지-아리숭
[아리숭]은 풋풋한 어린 시절 사랑을 시작할 때 누구나 겪는 아리송한 느낌의 경험을 토대로 가사를 쓰고 곡을 완성한 노래이다



'아리송하다'가 맞는 의미지만 혼란스러운 마음을 어두운 분위기로 표현하기 위해 아리숭 이라고 제목을 지었다.
이 곡에서 "나도 내 맘 모르는데 너도 내 맘 모르지" 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여기선 대부분의 연인들 사이에서 한번쯤은 느낄 수 있는 부분이고 한숨을 표현해 좀 더 함축적이고 현실감 게 나타내었다.
또한, 아리숭이 반복적으로 나오는데 코러스를 쌓아 풍성하게 만들고 멜로디언과 피아노의 선율이 함께 어울려짐으로 아리숭의 포인트를 잘 살려 보았다.
[아리숭]은 사람의 마음이 긴가민가할 때, 누구나 언제든 확고한 생각이 들지 않을 때 들 수 있는 흔한 단어이면서 모든 사람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노래이다.


이수지-아리숭《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