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Feat. 임상현) [뮤비/가사]

반응형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Feat. 임상현)

임상현이 참요한 프롬피의 싱글 " 빛나는 계절에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Feat. 임상현)바로듣기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가사

내 순간에 니가 들어와

우리란 말로 보냈던 시간들

감사해 선물같던 매일을 

눈부신 날들을 내게줘서


사소한 변화들 까불대던 모습들 

조금씩 닮아가던 우릴 떠올려

날 가득히 채워 바라보던 눈빛도

다 고마워


빛나는 계절에 고요히 스며있는 순간들

우리 참 예뻤구나

오래된 시간에 점점 바래져가도

그때의 나 너를만나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Feat. 임상현)

빛나던 계절의 고요히 스며있는 순간들

우리 참 예뻤구나.

오래된 시간에 점점 바래져가도 그때의 나, 너를 만나

임상현



아티스트 명 : 프롬피

앨범명 : 빛나는 계절에

트랙 제목 : 빛나는 계절에(feat.임상현)

러닝 타임 / 3:59


프롬피-빛나는 계절에 (Feat. 임상현)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