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뮤비/가사]

반응형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고음 보컬 허성정이 두 번째 솔로 싱글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바로듣기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가사

날 바라보던 너의 눈빛
미처 모르고 지나친 네 마음
꼭 한 박자 늦게 너를 봤을 땐
이미 네 맘은 내가 아닌 딴 곳에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아파
싫다는 말보다 너도 좋아했었다는 말
그 말이 가슴 깊이 박혀 놓지도 못해
어긋나버린 사랑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클래스메이트 허성정이 전하는 아픈 사랑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 허성정의 특별한 감성이 팬들을 찾는다.



신곡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는 클래스메이트의 리더이자, MC THE MAX 이수와의 깜짝 홍대 버스킹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 화제를 모은 ‘고음 보컬’ 허성정의 두 번째 솔로 싱글이다.


신곡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는 고백의 타이밍을 놓쳐, 시작조차 할 수 없는 아픈 사랑에서 모티브를 얻은 발라드 넘버. 처절하지만 덤덤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통해 슬픔의 극대화를 꾀한다.



유려한 멜로디 위에 누구나 경험했을 정서를 품은 가사를 얹어 공감을 얻으면서도, 동시에 허성정의 특별한 목소리가 곡에 강한 개성을 불어넣는다. 특히 클래스메이트에서 고음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허성정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곡 후반부가 감상 포인트다.

허성정의 두 번째 솔로 싱글에 함께한 인연도 눈길을 끈다. 바로 클래스메이트의 멤버 이재성이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를 선물해 준 것. 그 누구보다 허성정의 매력을 잘 아는 멤버인 만큼, 작업 과정에서 진지하면서도 치열한 고민이 함께했다는 후문이다.

이재성 외에도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에는 ‘세션계의 맏형’으로 불리는 이태윤, 장혁, 이성열 등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름다운 슬픔을 그린 ‘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이제 클래스메이트 허성정이 전하는 특별한 이별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차례다.

허성정-안 된다는 말보다 늦었다는 그 말이 더 아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