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동영상/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오늘 "불후의 명곡" 은 각 분야 최고의 실력자 '대한민국 신동' 편으로 박상철과 트로트 신동 홍잠언은  '자옥아'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가사

짜라라라 짠짠-
내 곁을 떠나간 그 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였어요
그사람 어께엔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엔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신동 홍잠언은 롤모델인 박상철과 함께 박상철의 최고 히트곡인 ‘자옥아’를 열창해 스페셜 명곡판정단으로 나선 KBS 아나운서들을 사로잡았다. 홍잠언과 박상철은 신동 양태환 군과 4인조 혼성밴드 몽니를 꺾고 1승을 품에 안았다.

스페셜 명곡판정단으로 나선 KBS 아나운서들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이번주는 각 분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신동들이 전격 출연해 자기만의 매력으로 듀엣 대결을 펼치며 베테랑 가수들과 특급 컬래버 무대를 펼친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트로트 신동 홍잠언과  트로트 가수 박상철, 국악 신동 김태연과 소리꾼 남상일, 뮤지컬 배우 안소명과 뮤지컬계의 여왕 김소현, 기타리스트 양태환과 욕망 밴드 몽니, 캠벨 에이시아와 밴드 엔플라잉의 유회승, 댄스 신동 나하은과 아이돌 베리베리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박상철&홍잠언-자옥아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