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Vocal 우정훈) [가사/듣기]

반응형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Vocal 우정훈)

욱상의 2020년 첫 싱글 앨범 ‘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을 발표했다.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바로듣기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가사

머리부터 발끝까지 네가 행복했음 좋겠어
그런데 못해 나는 부족해
넌 두려워서 내게 다가오지 못해

너는 내 생각과는 많이 달라
소리가 나지만 그건 울음 소리
너무 벅차 어지러워 난 언제쯤
나를 버릴 수 있을까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Vocal 우정훈)

욱상, 2020년 첫번째 싱글 앨범 ‘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마주 보고 있던 우리는 어색했지만 손을 꼭 잡는다. 평소에는 몰랐지만 나의 손은 당신의 왼손을 잡게된다.
그 동안의 세월과 시간이 무색한 듯 아무 느낌 없이 다시 내려 놓으며 알 수 없는 절망감에 쌓인 우리는 다시 뒤를 돌아 걸어 간다.


왜 몰랐을까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이었음을 내 마음처럼 당신을 대하면 안된다는것을 왜 몰랐을까
그렇게 입장과 경험과 생각이 달랐던 우리는 희미한 헛웃음으로 마무리 한채 다시 다른 곳을 보며 한동안 말이 없었다.

나는 왜 몰랐었을까. 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이란 것을

욱상의 2020년 첫 싱글 앨범 ‘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은 오케스트라 기반의 발라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보컬을 맡아주신 팬텀싱어 출신의 팝페라 가수 우정훈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욱상-나의 오른쪽은 당신의 왼쪽 (Vocal 우정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