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Prod. by DGG) [가사/듣기]

반응형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Prod. by DGG)

가수 이리(IRI)가 싱글 '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을 발표했다.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바로듣기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가사

그땐 어렸었다며 내게 위로하지만
우리의 그 날들이 더욱 뚜렷해져

널 잡지 못해서 내가 그래서 아픈가봐
그래 널 지울수 없나봐

다른 사랑 한다며 애써 웃는 네 얘기에
한참동안 난 울었어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Prod. by DGG) The Mood Project Vol 1
이별, 누구나 그렇듯 뒤늦은 후회의 아픔은 이루말할 수 없이 스스로를 죄여온다.
지우려 노력할수록 선명해지는 모습을 미치도록 그리워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후련해지는 곡이길 바랍니다.

모두가 공감하고 감성적인 느낌의 곡들을 발매하게될 'The Mood Project' 앨범의 첫 선발주자 가수'이리(IRI)'


촉촉한 보이스가 전해주는 감성적인 전달력과 시원한 고음에서 느껴지는 애절한 외침은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곡의 호소력 또한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IRI (이리)-보고싶다 니 얼굴이 미치도록 (Prod. by DG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