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힙찔이들 전성시대) [가사/듣기]

반응형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힙찔이들 전성시대)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바로듣기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가사

내가 임마,
니 내 누군지 아나 임마
내가 임마
Rap도 하고 싱잉도 하고 임마
내가 임마
비트도 찍고 마 다 했어 임마
내가 임마
이 개XX들이요 씨X 다했어 임마

NMO 짜슥아
NMO 짜슥아
NMO 짜슥아
NMO 짜슥아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힙찔이들 전성시대)
‘EASTTIGER’의 정규앨범 [TIGER TSUNAMI]



써머보이 ‘EASTTIGER’ 시원하고 거친 바다, 태평양과 같이 깊고 청량한 보이스
때로는 탄산음료처럼 상쾌한 매력


그루비한 랩과 노래로 독보적인 여름바이브를 물씬 풍기며
그의 두 번째 파도가 해일이 되어왔다!

‘EASTTIGER’의 해일이 올 여름을 덮친다.


EASTTIGER (이스트타이거)-내가 임마 (힙찔이들 전성시대) [가사/듣기]

반응형